반월동 망향비빔국수 화성점ㅣ만만하게 가는 곳이지만 잔잔하게 아쉬웠던
본문 바로가기
맛도리를 찾아서

반월동 망향비빔국수 화성점ㅣ만만하게 가는 곳이지만 잔잔하게 아쉬웠던

by 크로노스의시간 2024. 4. 16.
728x90

 

망향비빔국수 화성점

  • 주차 : 가능
  • 영업 시간 : 10:30-20:30
  • 주소 : 화성시 효행로 1336

 

반월동에 위치한 망향국수. 만만하게 비빔국수가 생각날 때 떠오르는 망향비빔국수.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를 편하게 하고 들어갔습니다. 

 

 

 

꽤 오래 전이지만 한고은이 비빔국수를 참 맛깔나게 먹어서 그 때 이후로 뭔가 비빔국수를 생각하면 망향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. 망향비빔국수는 한고은님한테 고마워야 할 듯. 아무튼 그래서 갑자기 더웠던 날에, 비빔국수 한사바리 하러 갔습니다. 


 

 

메뉴는 심플합니다. 

오랜만에 멸치국수도 맛보자 싶어 하나하나 시켜봤고요. 오랜만에 와서 깜박했는데 여기 선불 시스템입니다. 계란도 이때 다 결제하시면 됩니다. 면 먹으면서 할 소리는 아니지만 너무 탄수화물이니까 계란은 꼭 추가하게 되는 것 같아요. 

 

 

매장이 넓고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한산했습니다. 앞접시를 가져다가 음식을 기다리는 중에 보니 접시가 왜이렇게 깨끗히 설거지가 안 되었나요? 다 식기세척기가 해줄텐데 마지막 점검 정도는 잘 하시면 안되나...  그리고 국수가 뭐 그렇게 어려운 설거지거리라고.... 약간 짜증이 올라왔지만 결제도 했는데 뭘 또 어쩌나 싶어서 그냥 먹습니다. 


 

육수 홀짝홀짝. 

 

 

 

잔치국수입니다. 잔치국수는 어묵이 함께 나옵니다. 면은 소면이고요. 

 

 

 

특별한 건 없습니다.

 

 

 

 

비빔국수입니다. 맛은 있는데 뭔가 차가운 비빔국수를 기대했습니다만, 뭔가 살짝 애매한 온도가 아쉬움이 남습니다. 시원하게 먹어야 하는 메뉴인데...  역시 국물이 있는 멸치국수보다는 비빔국수가 맛있고요. 

 

 

 

얼음이라도 한 두개 넣었어야 하나 싶었습니다. 아무튼, 망향비빔국수는 다른 지점이 더 깨끗하고 맛있었던 걸로.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