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창 카페 파머스 카페 상하ㅣ상하농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, 상하 아이스크림은 역시 JMT
본문 바로가기
방구석을 떠나서

고창 카페 파머스 카페 상하ㅣ상하농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, 상하 아이스크림은 역시 JMT

by 크로노스의시간 2024. 4. 13.

 

파머스카페 상하

영업 시간 : 9시30분-18시

 

 

 

상하농원 파머스 빌리지에 있는 카페, 파머스카페 상하입니다. 그 맛있고 유명한 상하 아이스크림이 있는 카페이죠. 이렇게 방목되어 있는 동물들이 다니는 초원? 풀밭 앞 쪽으로 하나의 카페가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상하 숙소에 묵으신다면 아이스크림이나 커피 마시러 상하농원 안에서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. 매장은 자리가 많은 편입니다. 

 

 

 

날씨는 흐렸지만 기온이 따뜻해서 테라스에 앉아도 좋았습니다. 아이들들을 데리고 간다면 넓직하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딱 좋은 카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. 밖에서 뛰어 노는 것도 안에서 잘 보이고요. 

 

 

 

이제 고창 청보리축제가 시작되고 상하파머스빌리지에 수영장도 개장하면 북적북적이겠죠. 

 

 

 

저는 조식에서 커피를 많이 마셨던터라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. 오랜만에 먹어도 JMT! 이런 밀크 아이크림의 원조가 상하 아이스크림거든요. 이 소프트서브는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를 맛있게 하는 주인공이죠. 

 

 

 

카페에서 잠깐 쉬고 나오니 하늘이 맑아졌습니다.

 

 

날씨가 개니까 양들도 밖으로 나오려고 했습니다. 양들이 막 뛰어 다니니까 저는 좀 무서웠지만 아이들은 좋아하네요. 

 

 

 

확실히 봄, 여름, 가을 언제든지 가기 좋은 상하파머스 빌리지. 고창이라는 곳도 은근히 매력적인 여행지고요.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