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방구석을 떠나서

고창 여행 |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글램핑 후기

by 크로노스의시간 2024. 4. 14.

상하농원 파머스빌리지 글램핑 후기

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글램핑 후기: 자연 속 힐링 여행

 

 

고창여행을 다녀왔습니다. 4월 첫번째 주 평일의 고창 벚꽃 모습이 이 정도였네요. 

 

 

이번에는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글램핑장에서 숙박을 했습니다. 자연과 교감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곳에서 가족과 함께한 1박 2일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답니다.

고창 상하농원은 동물들과의 교감은 물론, 건강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. 특히 파머스빌리지 내 위치한 글램핑장은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. 비가 와서 우중 캠핑이었습니다. 

 

 

 

내부는 2명이 지내기에는 너무 넓은 침대가 2개가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밖에서는 당연히 숯불에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고 불멍도 가능합니다. 비가 오는 날이라 하지 못했지만요. 

 

 

 

바깥에는 간단하게 개수대, 전자렌지 등이 있어서 조리할 때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야무지게 고기랑 장어를 구워 먹었습니다. 시설이 잘 갖춰져 있음에도 불구하고, 화장실이 글램핑장 밖에 위치해 있고, 바베큐 시 숯이 다소 부족한 점은 아쉬웠어요. 하지만 이런 소소한 단점을 상쇄할 만큼의 매력이 넘쳐납니다.

 

 

 

【글램핑장 정보와 예약 팁】
- 가격은 평일 17만원, 주말 20만원, 성수기는 25만원으로 책정되어 있으며, 추가 인원에 따른 비용도 발생해요. 평일에는 특가로 저렴하게 예약할 기회도 있으니 참고하세요!

- 포함 서비스로는 사우나 무료 이용, 조식 서비스, 상하농원 입장료 무료, 수영장 무료 이용 등이 있어요. 특히 사우나는 무제한으로 이용할 수 있어 피로를 풀기에 안성맞춤이랍니다.

 

 

 

사진에는 수영장이 보이는데요. 이 시즌에는 수영장이 오픈하지 않았지만 곧 수영장이 오픈된다고 합니다. 야외에서 수영을 하는 아이들이 가득할 것 같습니다.

 

이외에 사우나는 상하농원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고급진 시설로, 아로마 허브향이 가득한 노천탕에서 피부까지 부드러워지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. 조식 서비스 역시 상하목장에서 직접 기른 재료로 만든 식사를 제공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.